“역대급 브로케미 인정! 이 투샷 홀린다∼!”

▲ KBS
[투데이경제] 보험범죄 조사극 ‘매드독’ 마성의 블랙홀 콤비 유지태, 우도환의 확 달라진 분위기가 포착됐다.

짜릿한 반전과 숨 막히는 흡인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 (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 측은 2일 최강우(유지태 분)와 김민준(우도환 분)이 서로를 향한 신뢰의 눈빛을 주고받는 훈훈한 현장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 주한항공 801편 추락 사고의 원인이 보험금을 노린 부조종사의 자살비행이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최강우와 김민준은 본격적으로 진실을 찾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했다. 사망한 보험설계사 이미란(공상아 분)이 남긴 유일한 힌트는 ‘보험증권 원본’. 김민준은 태양생명을 찾아가 사고 관련 파일을 전부 넘기라고 요구했다. 최강우 역시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태양생명 보험조사팀 복귀라는 결단을 내렸다. 점차 진실에 다가가고 있는 두 사람이 반격에 나서면서 비행기 추락 사고에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최강우와 김민준이 단둘이 함께하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그동안 최강우와 김민준은 비행기 추락 사고를 두고 끊임없이 날을 세우며 팽팽한 긴장감을 유발해왔다. 전과 달리 서로를 향한 신뢰의 눈빛이 감지돼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주한항공 801편 추락사고가 김범준의 자살 비행으로 인한 사고가 아니었음이 밝혀진 이후 같은 사고로 가족을 잃은 아픔을 공유하게 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비행기 참사의 진실을 밝히는 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사진 속 김민준은 자료를 확인하고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두 사람은 사망한 보험설계사 이미란이 남긴 실마리인 ‘보험증권 원본’을 좇고 있는 상황. 최강우가 태양생명으로 돌아가는 등 본격적인 진실을 향한 추적을 시작한 가운데 두 사람이 마주하게 될 비행기 추락 사고의 진실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매드독’ 제작진은 “비행기 추락 사고의 진실에 다가가면서 최강우와 김민준의 관계 역시 변모한다. 각자의 위치에서 진실을 찾기 위한 짜릿하고 예측 불가한 비밀공조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라며 “두 사람의 공조가 비행기 추락 사고의 진실을 밝히는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하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각종 SNS 및 시청자 게시판 등을 통해 “드디어 기다렸던 본격 공조! 유지태X우도환 콜라보 조사 빨리 보고 싶어요!”, “우도환 표정이 뭔가 찾긴 제대로 찾은 듯”, “유지태X우도환, 이 투샷 그레잇∼!”, “유지태 배우 갈수록 멋있어지는 듯. 우도환을 품어주면서 이끄는 리더 느낌 제대로 나요”, “실망 없는 드라마 ‘매드독’ 이번 회도 기대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전개에 대해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매회 반전을 거듭하며 흥미를 더하고 있는 ‘매드독’ 8회는 2일 밤 10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