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사해 미네랄 담은 신규 시트 마스크팩 3종 출시

기사승인 2020.06.22  13:21:45

공유
default_news_ad1

- “시크릿, 시트 마스크 라인 확대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 충족”

사해 미네랄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새롭게 선보인 시크 마스크 3종

이스라엘 사해 미네랄을 주요성분으로 함유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시크릿(Seacret)’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신제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시트 마스크팩 라인 확장에 나섰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블라스트 란실 마스크’와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보유한 ‘에이지 리버스 큐프라 마스크’에 이어, 각기 기능을 달리한 신규 시트 마스크팩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22일 한국에 공식 론칭한 시트 마스크 제품은 ‘시카 캄 쿨링 마스크’와 ‘슈퍼푸드 마스크 컬렉션’이며, 오는 7월 6일에는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피부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다. 

‘시카 캄 쿨링 마스크(Cica Calm Cooling Mask)’는 수딩과 밸런싱을 위한 제품으로 28,500PPM의 병풀잎수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무엇보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소재인 텐셀 원단으로 만들어 밀착력이 뛰어나며, 매끄럽고 얇은 섬유구조 덕분에 피부를 자극하지 않는 특징이 있다. 텐셀 시트는 콜드 필 시트라 명명할 만큼 피부를 시원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어, 야외활동으로 햇빛을 오래 쬐었거나 운동 후 사용하면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사해소금과 병풀잎수를 비롯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피부를 윤기있게 가꿔주는 다시마&참마뿌리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담고 있다. 1박스 6매입으로 구성됐다.

‘슈퍼푸드 마스크 컬렉션(Superfood Mask Collection)’은 아보카도, 비트루트(사탕무뿌리), 당근 등 3가지 슈퍼푸드에서 추출한 각각의 영양성분을 모두 체험할 수 있게 구성한 컬렉션 형태의 제품이다. 슈퍼푸드별 시트 마스크 3개씩, 1박스 9매입으로 구성됐다. 3가지 모두 순수 대나무 섬유인 밤부 시트로 만들어져 통기성과 흡수성이 우수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사해소금은 물론 피부 미백 기능의 주요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공통으로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슈퍼푸드 아보카도 밤부 마스크’는 영양과 보습 케어를 위한 제품으로, 주요성분인 아보카도 열매추출물(20,240PPM)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사해소금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외에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잎수, 피부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베타인이 함께 함유돼 있다. 

‘슈퍼푸드 비트루트 밤부 마스크’는 영양과 광채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사탕무뿌리추출물(20,240PPM)로 피부에 유효한 영양을 공급하고, 서양배추출물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참마뿌리추출물은 윤기를 부여해 피부가 매끈하게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영양과 활력 케어를 위한 ‘슈퍼푸드 당근 밤부 마스크’는 당근추출물(21,160PPM)과 더불어 포도주추출물, 녹차추출물, 카카오추출물, 커피콩추출물, 감나무잎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더마 폴리페놀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어 칙칙해진 피부에 활력을 공급해 생기있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 준다.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있게 유지시켜주는 토코페릴아세이테이트(비타민E)와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도 주요성분으로 포함한다.

7월 6일 출시를 앞둔 ‘리제너레이트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Regenerate Bio-Cellulose Mask)’는 광채, 탄력, 집중 보습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팩이자 미백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펩타이드 복합성분인 매트릭실 3000®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한다. 특히 에센스를 흡수하여 겔로 변한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가 뛰어난 밀착감으로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영양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건조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는 코코넛의 발효를 통해 만들어진 자연유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를 열풍 건조하여 무균, 무방부 처리로 만든 신소재다. 사해소금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외에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팔미토일올리고펩타이드도 함유한다.

홍석우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운영총괄(COO) 상무는 “코로나19, 여름 자외선,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관리를 위한 간편 홈케어 제품이 갈수록 주목을 끄는 만큼, 이번 신규 시트 마스크 제품 출시로 사해 영양을 담은 시크릿 마스크팩 라인이 더욱더 시장의 관심을 받게 되길 바란다”며, “소비자가 각자의 피부 타입 및 성분 선호도, 평소 고민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제품을 선택, 피부관리에 도움을 얻게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제품 출시일인 22일부터 4주간 ‘시크릿 1일1팩 마스크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1팩 인증샷이나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응모자 중 매주 10명을 추첨, 7가지 종류의 시크릿 마스크팩 한 달치를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정창근 기자 ckjeong@tookyung.com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