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수원 호매실 연립형 타운하우스 '이제더하우스' 착공 후 본격 분양

기사승인 2020.05.31  13:30:34

공유
default_news_ad1

- 기존 주택과 차별화된 신개념 공간구조와 디자인설계 적용
자연, 교통, 생활환경까지 모든 것을 가깝게 누려

'이제더하우스' 조감도

자연환경과 조화된 최상의 입지와 더불어 신분당선 호매실역 역세권 입지를 동시에 갖춘 연립형 타운하우스가 경기 수원 금곡동에 공급된다.

어반에스앤디 주식회사(대표 김진우)가 시행하고 벽성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연립형타운하우스 '이제더하우스'가 그 주인공이다.

어반에스앤디 주식회사는 지난 29일 수원시 금곡동 746번지에 '이제더하우스'를 착공하고 분양에 나섰다.

기존 주택과 차별화된 신개념 공간구조와 디자인설계를 적용한 '이제더하우스'는 지하 1층, 지상 5층 1개동으로 2층~5층 고급형 연립주택 18세대로 구성된다. 또한 3개 타입으로 구성돼 단층구조(A1, A2) 타입은 16세대로 전용 30평, 공급 40평이고, 복층구조(B) 타입은 전용 42평, 공급 56평이다.

주차대수도 총 38대로 옥외 4대, 옥내 지하주차장 34대(장애인용 2대 포함)로 전세대 지하주차가 충분하다.

'이제더하우스'는 서울 및 수원 도심 등이 가깝고 교통여건도 우수해 출퇴근이 용이하다. 수원역까지 15분, 수원시청까지 20분, 안산시청 및 판교IC까지 30분, 사당역까지 40분 거리에 있어 서울 출퇴근이 가능하며 과천~봉담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차로 30분대, 수원~광명 민자고속도로 건설(공사 중)로 광명까지 2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요충지이기도 하다.

특히 경기도 신분당선 광교~호매실 구간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해 2023년께 착공에 들어간다. 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에서 수원 호매실까지 47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이제더하우스'는 청정자연을 그대로 품고 있다. 단지 바로 앞 칠보산과 북측에는수목과 운동기구들이 어우러진 작은 근린공원이 자리하고 있고, 서수원의 명소로 알려진 금곡저수지 생태공원도 도보거리에 있다.

게다가 주변에 호매실 공공택지 단지가 있어 인근에 편의시설은 모두 갖추고 있다. 홈플러스, 서수원 이마트, 수원역AK프라자, 롯데쇼핑몰, 농협 하나로클럽 등이 가까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 매우 좋다. 부지면적 6만 4,000여㎡에 달하는 수원 제2실내체육관도 들어설 예정이다

29일 착공한 '이제더하우스'는 A1,A2(단층)타입은 8억 원대, B형(복층)타입은 11억 원대로 잠정 분양가를 정한 상태이고, 2021년 3월에 준공 예정이다.

이일수 기자 islee@tookyung.com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