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기본, 1천 만원 상당 리워드 및 바디프로필 촬영 기회까지”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다이어트 및 체지방 관리를 독려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Life By Seacret Curb Challenge)’ 캠페인을 시작한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커브 챌린지’는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되며 4주간 도전 후 체지방량과 체중 감소량을 측정해 최종 38명을 선정, 10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커브(Curb)’를 비롯해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4가지 제품을 섭취하며 식단 조절을 병행하는 캠페인이다.

특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최고 자문위원인 하워드 코엔 박사가 추천한 식단 및 제품 활용팁이 정리된 ‘뉴트리션 가이드’를 제공해 도전 참가자가 효과적인 다이어트 및 체지방 감소를 할 수 있게 지원한다.

도전기간 동안 먹게 되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건강식품은 ▲커브 ▲유기농 프로 쉐이크 초코맛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으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커브 챌린지 팩’으로 구성돼 판매 중이다.

‘커브’는 지난달 5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시크릿 코리아 컨벤션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식물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기농 프로 쉐이크 초코맛’은 식물성 유기농 셰이크로 식사 대용식으로 좋고, ‘시크릿 유산균 신바오틱스’는 장 건강과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은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도움을 줘 운동을 병행할 때 먹으면 좋다.

참가 접수는 4일부터 10일까지 커브 챌린지 웹사이트(www.curbchallenge.com)를 통해 이뤄지며, 신청방법은 ‘커브 챌린지 팩’을 구매한 후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과 체중 및 체지방량 수치가 적힌 인바디 측정 자료를 업로드하면 된다. 최종 감량 데이터는 4주간 도전이 끝난 후 다음달 2일부터 8일까지 동일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총 38명의 우승자를 선정하며, 체지방량(60%)과 체중 감소량(40%)을 기준으로 우열을 가린다. 1위(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 2위(2명)에게는 70만원 상당, 3위 (5명)에게는 50만원 상당, 4위 (30명)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을 제공한다. 1~3위에 오른 전원에게는 바디프로필 촬영 기회가 추가 특전으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투데이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